▲ 사진=모노튜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촬영장 브이로그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19일 오후 5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수지의 비주얼이 폭발한 촬영장 브이로그가 단독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수지로그’에서는 수지가 4년째 뮤즈로 활동 중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제품과 함께 모노튜브 매거진 촬영에 임한 수지의 촬영장 메이킹부터 인터뷰, 마지막 인사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수지는 이날 영상 인터뷰에서 총 20문항, 4지선다로 특별하게 출제된 ‘제1회 수지 모의고사’에 응시해 요즘 수지의 취향을 세세하게 공개했다. 수지는 요즘 자신에게 가장 힐링이 되는 시간에 대해 “나만의 아뜰리에에서 그림 그리기”라고 답하는가 하면, “단 한 번의 시도로 ‘칼주차’에 성공하는 스스로에게 취하는 편”이라며 ‘운전부심’을 드러낸다.

또 수지는 자신과 함께 운동하고 싶은 트레이너를 꼽는 질문에서 ‘김연경’을 선택해 눈길을 끈다. 그는 김연경, 김종국, 마동석, 안산으로 이뤄진 보기 중에서 “운동 안 하고 같이 놀 것 같다”며 김연경을 뽑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드라마에서 맡은 배역 중 ‘최애 캐릭터’를 선택하라는 질문에 “고르기가 어렵다”고 난감해하며 ‘여울이’ ‘서연이’ ‘홍주’ ‘달미’라고 맡았던 배역을 하나씩 나열했다. 고민 끝에 수지는 “최근에 연기했던 ‘스타트업’의 달미다”고 밝혔다.

모노튜브 측은 “촬영 도중 스태프들과 발랄하게 대화를 나누고 자유롭게 춤을 추다가도, 슛이 들어가면 바로 몰입하는 수지의 촬영장 ‘온앤오프’를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며 “‘제1회 수지 모의고사’에 임할 때는 즉석에서 자신이 요즘 빠져 있는 음악을 추천하기도 했다. 영상을 통해 수지의 가장 ‘수지다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수지로그’는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가을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수지의 디지털 화보는 모노튜브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