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빛이나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트로트 듀엣 후니용이가 6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18일 오후 6시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를 통해 후니용이(HOONIYONGI. 후니, 용이)의 신곡 ‘어서오세요(feat.이창민 of 2am)’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창민이 작사, 작곡과 피처링에 참여한 ‘어서오세요(feat.이창민 of 2am)’는 미디움템포의 컨트리풍의 곡이다. 이창민의 특급 지원사격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고조된다.

이날 공개된 2종의 티저는 기찻길에서 촬영돼 금방이라도 여행을 떠나야 할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첫 번째 티저에서 후니용이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꽃이 흐드러지게 핀 기찻길에서우수에 잠긴 표정을 짓는다. 두 번째 티저에서 ‘어서오세요’라고 써진 역 간판 옆 벤치에 앉아 여행을 떠나기 전의 설렘을 보여준다.

▲ 사진=빛이나는엔터테인먼트

2011년 싱글 앨범 ‘1분 1초’를 통해 데뷔한 후니용이는 본업인 트로트 가수 외에도 뮤직비디오 감독, 화보 디자니어와 사진작가, 작사·작곡가 등 다양한 부캐를 가진 멀티 엔터테이너다. MBC 예능 ‘놀면뭐하니?’ 유산슬(유재석)의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를 담당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트바로티 김호중, WOODz(조승연)과 화보로 호흡을 맞췄다. 또 임영웅이 커버한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를 작사, 작곡했다.

감성 트로트 아이돌 후니용이가 이창민과 함께한 신곡 ‘어서오세요(feat.이창민 of 2am)’는 오는 20일 낮 12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