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 최은순씨의 도이치모터스 주식거래 계좌이어야만 한다" 주장

홍준표 후보와 윤석열 후보 (사진=국민의힘)

【이주옥 기자】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의원측은 윤석열캠프측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의 계좌를 공개한다고 밝히자 환영의 뜻을 밝히면서도 "공개해야 할 계좌는 김건희 씨의 주가조작 가담 의혹을 규명할 수 있는 핵심 증거물이어야 한다"고 밝혔다.

홍준표캠프 여명 대변인은 18일 "윤석열캠프측에서 이번주 중 김씨의 계좌 거래내역을 공개하겠다고 밝힌 점은 다행"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도 "그 계좌는 도주한 주가조작범 이정필이 관리한 윤 후보의 아내 김건희씨와 장모 최은순씨의 도이치모터스 주식 거래 계좌인 'S증권 계좌'여야만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혹 엉뚱한 계좌 공개로 국민과 당원을 속이려고 해서는 안될 것임을 명심하라"며 "국민과 당원을 대표해 기다리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15일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일대일토론에서 홍 의원은 윤 전 총장 부인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연루 의혹과 관련해 거래내역 공개를 촉구했다. 이에 윤 후보는 "공개하겠다"고 답했다.

윤석열 캠프의 윤희석 공보특보는 18일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출연, 진행자의 '어제 캠프에서 김건희씨 거래내역을 공개하겠다고 했는데 언제 하느냐'는 질문에 "이번주 중에 하기로 했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