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벌스포츠타운 인라인스케이트장 및 문화센터 야외무대에서 진행

제5회 ‘청소년거리축제 놀자!콘서트’ 포스터 (사진=평택문화재단)

【이주옥 기자】평택시(시장 정장선) 위탁기관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는 제5회 ‘청소년거리축제 놀자!콘서트’참여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중학교학생회장단모임(회장 김혜원)과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소태영)가 주관, 조개터상인회(회장 장연배)가 협력하는 청소년거리축제 놀자!콘서트(이하 놀자콘서트)는 관내 중학교 전교회장단을 중심으로 구성된 ‘평택시중학교학생회장단모임’이 주관하는 평택시 청소년 행사 중의 하나로 이번 놀자콘서트는 10월 30일(토) 소사벌레포츠타운 인라인스케이트장 및 문화센터 야외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놀자콘서트는 관내 중학교 학생회 또는 14세~16세 청소년으로 구성된 청소년 동아리라면 체험부스와 공연 신청이 가능하며 부스(체험, 캠페인 등) 21팀, 공연(댄스, 밴드 등) 11팀을 9일(토) 자정까지 모집하고, 신청은 구글 설문지 작성(https://tinyurl.com/yedcl3zy)을 통해 가능하다.

평택시중학교학생회장단모임 회장 김혜원(한광여중3)은 “현재 코로나가 지속되는 상황인지라 준비 과정에 어려움도 많고, 많은 제약들이 있지만 모두가 안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는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