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청공소년이 온라인 라이브로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28일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가 “청공소년(BZ-BOYS. 본(BON), 최태웅, 이하민, 더블디(Double.D), 정승현)이 오는 10월 3일 동영상 플랫폼 FCLIV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BZ-BOYS ONLINE LIVE&TALK EVEN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온라인 라이브는 최근 ‘Close Your Eyes’의 활동을 종료하며 아쉬움을 가진 팬들을 위해 청공소년과 직접 소통하고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는 데뷔 후 ‘question’, ‘Yes Sir’, ‘Close Your Eyes’ 등을 발매하며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청공소년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가득 채워질 계획이다.

특히 공연을 시청하는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남기는 코멘트를 통해 온라인 토크가 진행된다. 공연 후에는 라이브 참여자에 한해 1대1 영상 통화가 진행돼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청공소년은 이번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팬들과 만나 자신들의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 완벽한 군무 퍼포먼스로 매 활동 때마다 글로벌 팬덤을 사로잡고 있는 이들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젊음을 상징하는 푸른 공간에서 밝은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그룹청공소년은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CONTRAST’의 타이틀곡 ‘Close Your Eyes’의 공식 활동을 종료하고 SNS와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