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2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핫이슈가 신곡 ‘ICONS’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27일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가 핫이슈(HOT ISSUE.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ICONS’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핫이슈 멤버들은 각자의 컬러가 돋보이는 개성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핑크빛 앞머리로 시선을 강탈한 다인은 트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웨그를 발산했다. 이어 나현은 총을 들고 와일드한 무드를 뽐냈고,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한 메이나는 시크함과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줬다. 형신은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제스처로 팬심을 다시 한번 사로잡았다. 다나는 픽업트럭 위에서 자연스러운 모션을 선보였고, 예원은 폭죽 불꽃을 배경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예빈은 시크하고 강렬한 자신만의 무드를 보여줬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철조물 위에서 다인을 중심으로 핫이슈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하며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다양한 공간에서 핫이슈 멤버들의 개성을 감각적으로 그린 영상미와 함께 매력적인 플루트 사운드를 중심으로 차분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비트가 개성 넘치는 음악적 색을 예고한다.

‘ICONS’는 핫이슈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함과 솔직함을 한층 더 강하게 녹여낸 곡이다.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데뷔 활동을 통해 개성강한 음악적 컬러와 퍼포먼스로 케이팝 기대주로 떠올랐던 핫이슈가 신곡 ‘ICONS’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