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2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핫이슈가 자신만의 매력을 업그레이드한 새 앨범 ‘ICONS’으로 돌아온다.

23일 핫이슈(HOT ISSUE.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ICONS’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ICONS’와 수록곡 ‘Hot Candy’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ICONS’는 이슈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함과 솔직함을 한층 더 강하게 녹여낸 곡이다. 몽환적인 사운드 위 핫이슈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노래 중간 분위기가 반전되며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예고했다. 오마이걸, 청하, 이달의 소녀, 위클리 등 톱 아이돌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STAINBOYS와 Anna Timgren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2번 트랙 ‘Hot Candy’에는 다채로운 색을 지닌 핫이슈가 자신들만의 매력과 아이덴티티로 대중들을 사로잡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핫이슈 특유의 당당함과 솔직함을 극대화해 리스너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목할 만한 음악적 성장을 예고한 핫이슈가 신보 ‘ICONS’를 통해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