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2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핫이슈가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14일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가 핫이슈(HOT ISSUE.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 공식 SNS를 통해 핫이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CON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싱글 앨범 ‘ICONS’은 핫이슈가 데뷔 앨범 ‘ISSUE MAKER’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ICONS’와 ‘Hot Candy’ 총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ICONS’는 오마이걸, 청하, 이달의 소녀, 위클리 등 탑 아이돌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STAINBOYS’와 ‘Anna Timgren’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핫이슈는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보다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두 번째 트랙인 ‘Hot Candy’는 핫이슈만의 당당한 매력과 솔직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더보이즈, 씨엔블루, 여자친구, 트와이스, 엔플라잉 등과 작업한 저스틴 리인슈타인(Justin Reinstein)과 JJean, 양환(Number K)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곡 제목에서 느낄 수 있는 이질적인 특징인 뜨거움과 달콤함을 곡 안에 어떻게 조화롭게 녹여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로 ‘이슈 메이커’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준 핫이슈가 4세대 걸그룹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핫이슈의 새 싱글 앨범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