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가 새 앨범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13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모어 컴플릿)’의 온라인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했다.

AB6IX의 공식 로고가 돋보이는 커버 아트워크 속 네 명의 멤버들은 오렌지 톤의 비비드한 컬러를 배경으로 각자 캐주얼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번 앨범 ‘MO' COMPLETE’은 데뷔 앨범 ‘B:COMPLETE’을 잇는 2부작 연작 앨범의 마지막 작품이다. AB6IX가 데뷔 후 지난 2년 4개월간의 쉼 없는 여정을 통해 얻은 값진 성장을 증명할 다채로운 음악들로 가득 채웠다고.

AB6IX는 추후 트랙리스트, 리릭 티저, 안무 스포일러, 뮤비 티저 등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AB6IX의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