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김희재와 이찬원이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13일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가 김희재와 이찬원의 향후 활동 계획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먼저 김희재에 대해 “김희재가 마운틴무브먼트와의 중화권 독점 매니지먼트를 통해 중화권 진출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희재는 “중화권 진출의 기회가 주어진 만큼 해외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더욱더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각인시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김희재는 2022년 상반기 방송되는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극 중 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을 맡게 된 김희재는 로맨스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김희재는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도전하며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찬원은 2022 시즌 그리팅을 출시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줬다. 이번 시즌 그리팅이 ‘첫 데이트 로그(1st_date_log)’인 만큼 그는 소위 ‘남친짤’로 불리는 팬심 공략 사진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팬들과 첫 데이트 하는 날의 시간대별로 다양한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침에 눈을 뜬 순간부터 저녁에 잠들기 전까지 이찬원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포착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지난 11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찬원 2022 Season's Greeting Teaser’ 영상을 통해 이찬원은 사랑스럽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시즌 그리팅의 티저 영상에 이어 콘셉트 화보 영상, 메이킹 영상, 미공개 컷 등을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찬원의 2022 시즌 그리팅은 하드커버의 100페이지 화보집을 포함해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웰더마 스페셜 에디션 미스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며 13일 오전 10시부터 탑스타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독점 판매된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보통 시즌 그리팅 굿즈는 연말에 공개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찬원의 공식 굿즈를 오래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올해는 조금 일찍 공개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