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싱글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수지가 무결점 미모로 또 한 번 레전드 화보를 만들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수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수지는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랑콤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투명하고 맑은 비주얼의 끝판왕을 보여줬다. 수지는 화려한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 없이도 우아함과 청초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들을 발산하며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아름다운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특유의 분위기를 살려 여유로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포즈를 선보이며 수많은 A컷들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결점 하나 없는 광채 피부를 뽐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클로업에도 불구하고 돋보이는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배가 됐다. 평소에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도 유명한 수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화보 장인 수지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지는 김태용 감독의 신작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원더랜드’는 세상을 떠난 가족, 연인과 영상통화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수지와 함께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탕웨이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