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에 임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

2021 KBO리그 올스타 선수 명단.(사진=KBO 제공)

야구팬들이 직접 선발한 2021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베스트 12 선수들에게 특별 트로피가 전달된다.

KBO(총재 정지택)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올해 올스타전을 열지 못했지만 투표에 임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선수들에게 팬들의 사랑을 전하고자 베스트 12에 뽑힌 이들에게 트로피를 주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25일 LG, NC, 한화, 키움 선수들이 경기 개시 전 트로피 수상과 함께 기념 촬영을 진행한다. 28일에는 SSG, 31일에는 삼성 선수들을 대상으로 동일한 방식의 시상이 열린다.

올스타 베스트 12로 선정된 선수들은 25일부터 31일까지 모자에 ‘2021 올스타’ 패치를 부착한다.

선수 본인의 역대 올스타 베스트 12 선정 횟수가 표기된 특별 패치로 올스타 베스트에 11차례 선정된 삼성 강민호는 유일하게 두 자릿수 숫자가 적힌 패치를 사용한다.

KBO는 후반기 중 올스타전을 위해 준비한 선수 유니폼, 모자, 기념구 등 기념상품들을 활용한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해당 상품들에 올스타 베스트 12 선수들의 사인을 받아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 어플리케이션 쏠 내 야구 페이지 및 KBO 마켓 등에서 자선 경매를 진행하고, 발생하는 수익금은 향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단체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