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싱글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17일 창간 17주년을 맞이해 9월호 커버를 장식한 수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랑콤과 함께 매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수지는 이번 9월호 커버 화보에서도 랑콤 뮤즈로서의 위상을 드러냈다. 그는 평소에도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더블 드롭 앰플을 즐겨 사용한다는 말과 함께, 건강하고 탄탄한 무결점 피부를 뽐내며 지켜보던 이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수지는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눈부시게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해 대체할 수 없는 넘사벽 클래스를 자랑했다.

숨 막힐 듯 아름다운 모습으로 모두를 설레게 만든 수지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웹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수지는 음악, 영화, 드라마, CF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 잡았다. 수지는 개봉을 앞둔 영화 ‘원더랜드’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태용 감독의 ‘원더랜드’는 세상을 떠난 가족, 연인과 영상통화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수지와 함께 박보검, 정유미, 최유식, 탕웨이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