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0m 길이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회전 코스

▲ 사진=AK레저

AK레저(대표 이준형)가 운영하는 루지월드가 경기도 포천시 소재한 베어스타운에 체험형 레저스포츠시설 ‘루지 월드’를 개장한다.

루지월드 체험 시설 신규 개장을 위해 전문 기관 및 지자체로부터 안전점검과 인허가 절차를 마쳤으며, 오는 29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6개월 동안의 준비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루지 월드는 950m 길이의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회전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사도가 완만해 보호구 착용 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루지 월드의 무동력 썰매는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달릴 수 있도록 설계돼 방향 조정과 제동을 할 수 있다. 

▲ 사진=AK레저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나이에 따른 탑승 규정을 마련, 해당규정에 따라 36개월 미만 어린이 및 65세 이상의 성인 등 일부 고객은 루지 탑승이 제한된다.
 
루지 월드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루지를 통해 포천지역 가족 단위 관광객 방문을 증대시키고, 추후 포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나아가 지역 균형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루지 이용 가격은 1회권 1만 5,000원, 2회권 2만 5,000원 3회권 3만 3,000원이다. 또한 포천 지역 주민은 주중 20%, 주말 10% 등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픈하는 7월 29일부터 11월초까지 매일 운영될 계획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