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과의 캠핑썰과 추천하는 장소를 공개한다.

1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연출 안동수, 정해준)’에서는 연매출 2천억 원을 달성한 ‘떡볶이 킹’ 김관훈 대표와 도시락 프랜차이즈 대표이자 워킹맘 성공신화를 이끈 이의연 대표의 ‘베짱이 힐링’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 MC 장윤정이 이들의 여행에 남다른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남편 도경완의 캠핑 스팟을 공개하는가 하면 통 큰 선물로 차박 캠핑을 지원하기도.

먼저 장윤정은 ‘캠핑 마니아’ 도경완이 보장한 글램핑 스팟을 공개한다. 그는 “남편이 한 번만 가보자 한 곳이 있다”라고 운을 떼며 경치와 음식이 모두 완벽한 장소를 추천한다고 한다. 이어 장윤정은 “최근에는 내가 가자고 조른다”며 캠핑 마니아가 됐음을 인정한다. 듣기만 해도 감탄 나오는 장윤정의 ‘캠핑썰’은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장윤정은 김관훈 대표의 차박 캠핑에 화룡점정을 찍을 통 큰 선물을 전한다. 김 대표의 캠핑 로망인 토마호크를 준비한 것. 김 대표는 이번 여행에서 장윤정의 토마호크가 단연 최고였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육즙이 뚝뚝 떨어지는 한우 먹방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은 일개미 게스트들의 휴가에 남다른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한다. 이의연 대표의 여행을 보며 깨알 재연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또 “내가 갔어야 해”라고 말하며 애정을 전했다. 김관훈 대표의 여행에서는 장윤정이 “너무 해보고 싶다”라고 외쳐 궁금증을 더하기도.

한편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는 12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