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20년 된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연출 허항, 김지우)’에서 박나래가 ‘벅지 시스터즈’ 친구들을 위해 베이비 샤워 이벤트와 ‘박사장의 디너쇼’를 준비한다.

먼저 박나래는 2001년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나 20년 동안 우정을 이어온 ‘벅지 시스터즈’의 20주년 기념하기 위해 단체 티를 선물한다. 박나래는 티셔츠에 친구들의 흑역사를 새겨 웃음을 유발한다고. 박나래는 ‘벅지 시스터즈’의 20주년 기념사진 촬영에 “기분이 말랑말랑했어요”라며 묘한 기분을 드러냈다.

단체 티를 입고 마지막 기념사진 촬영까지 마친 이후 박나래는 잠시 휴식을 취하러 간 친구 몰래 무언가 분주하게 준비를 시작한다. 바로 임신한 친구를 위해 서프라이즈 베이비샤워 이벤트를 준비한 것. ‘파티퀸’ 박나래가 처음으로 준비한 베이비샤워 이벤트에 친구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나래의 선물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박나래는 친구들을 위해 ‘박사장의 디너쇼’를 준비, 초특급 코스 요리를 선보인 가운데 친구의 ‘먹킷리스트’까지 이루어 줬다는 전언이다. ‘박사장’ 박나래가 정성스럽게 차려낸 저녁 코스 요리에 ‘벅지 시스터즈’가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박나래가 준비한 서브라이즈 베이비샤워 이벤트와 ‘박사장의 디너쇼’는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