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QQ, SBS PLUS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데프콘과 이이경이 MC 발탁 소감을 전했다.

7일 NQQ(엔큐큐)·SBS PLUS(SBS플러스)의 새로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의 MC를 맡은 데프콘, 이이경이 역대급 데이팅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했다.

‘나는 SOLO’ MC로 발탁된 데프콘, 이이경, 전효성은 때로는 따뜻한 공감으로 때로는 예리한 분석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유쾌한 센스,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데프콘과 이이경은 “현실적이고 독보적인 데이팅 프로그램”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데프콘은 “그간 데이팅 프로그램을 너무 재밌게 보고 있던 터라 모든 과정들을 남보다 좀 더 일찍 볼 수 있다는 설렘에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이이경은 “평소 ‘짝’, ‘천생연분’ 같은 프로그램을 즐겨봤다. 직접 VCR을 보며 공감하고 리액션 할 수 있다는 것에 ‘찐’ 흥미를 느꼈다”고 평소 데이팅 프로그램을 즐겨봤다고 밝혔다.

▲ 사진=NQQ, SBS PLUS

또 실제로도 ‘솔로남’인 데프콘과 이이경은 “연애에도 배움과 성장이 필요하다”며 입을 모았다. 데프콘은 “늘 연애에 있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배운다는 느낌으로 임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이경은 “연애를 할 때마다 늘 내 자신이 성장한다고 생각한다. 아직도 배워간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은 본격적인 시작을 앞둔 ‘나는 SOLO’에 대해서는 “이제껏 세상에 없었던 역대급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데프콘은 “화제성이나 시청률 면에서 대박날 것 같다. 출연자분들이 꾸밈없이 서로에게 직진하는 모습이 너무 생생해서 그 과정을 지켜보는 MC들도 몰입이 진짜 장난 아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너무 현실적이고 출연자분들도 인간미가 넘친다”고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이이경 역시 “무조건 대박날 것 같다. 출연자들이 모두 매력적이시다. ‘만약 나라면?’이라고 몰입하면서 보고 있는데, 너무 몰입하다 보니 출연자들의 아쉬움도 느껴지고 감탄도 절로 나온다”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데프콘, 이이경, 그리고 ‘홍일점’ 전효성이 MC로 뭉친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30분 NQQ채널과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