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의 숨은 명곡 ‘Blue Moon’의 시네마 버전 음원이 발매된다.

11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의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는 네온 빛으로 빛나고 있는 ‘Blue Moon’ 아래서 남녀가 손을 맞잡고 춤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한 편의 뮤지컬 영화 포스터 같은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Blue Moon’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으로 발매 당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무대 요청 1순위로 꼽혔던 곡이다.

지난 3일 큰 화제를 모으며 종영한 ‘킹덤’에서 뜨거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Blue Moon (Cinema Ver.)’은 브로드웨이 풍의 빅밴드 스윙부터 펑키 재즈, 비밥 재즈에 이르기까지 원곡보다 더욱 진한 재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싱글로 정식 출시되는 ‘Blue Moon (Cinema Ver.)’는 ‘킹덤’에서 보여주었던 진한 감동과 여운까지 고스란히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는 오는 13일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