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라잇썸이 데뷔곡 ‘Vanilla’(바닐라)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을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곡 ‘Vanilla’의 일부를 공개하는 오디오 스니펫을 오픈했다.

‘Vanilla’의 전주가 감미롭게 깔리며 시작되는 영상은 컬러풀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배경 사이로 데뷔 콘셉트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라잇썸 멤버들의 매력 넘치는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포토가 등장해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함께 흘러나오는 멤버 초원의 ‘간절함 끝에 이제 시작돼 Baby’라는 짧은 보컬만으로도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라잇썸의 데뷔 타이틀곡 ‘Vanilla’는 마블 영화 어벤저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살짝 설렜어’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작곡가 스티븐 리(STEVEN LEE)와 소녀시대, AOA, 여자친구 등의 곡을 제작한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캐롤라인 구스타프슨(Caroline Gustavsson), 영국 작곡가 제이. 리틀우드(J. Littlewood)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참여한 곡이다.

앞서 스케줄러를 통해 트랙리스트, 콘셉트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라잇썸은 더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관심을 독려할 계획이다.

한편, 라잇썸의 데뷔 싱글 ‘Vanilla’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