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RBW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밴드 원위가 6월 16일 데뷔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31일 소속사 RBW가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모션 로고를 선보였다.

어두운 배경 속 세차게 비가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된 영상은 빗소리와 함께 물감이 번지듯 원위를 형상화한 로고가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앨범명 ‘Planet Nine : Alter Ego’와 발매일이 처음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앨범은 원위가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앨범 ‘MEMORY : illusion’(메모리 : 일루전)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데뷔 싱글 ‘1/4’를 시작으로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를 이어온 원위는 가창과 연주는 물론, 곡 작업까지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실력파 보이밴드로 입지를 굳혔다. 록 발라드, 레트로, 힙합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스펙트럼과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까지 보여준 원위는 독보적인 천재 밴드의 면모를 자랑했다.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 원위가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원위는 오는 6월 16일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