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무엑터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김재경이 드라마 ‘악마판사’에 출연을 확정하고 활약을 예고했다.

12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김재경이 tvN 새 드라마 ‘악마판사’에 캐스팅됐다.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대한 메시지를 던지는 드라마다. 혼란의 시대에 등장한 악마판사 강요한(지성 분)은 모두의 영웅일까, 법관의 가면을 쓴 악마일까 질문을 던진다. 지성, 김민정, 진영, 박규영, 장영남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로 구성된 막강한 라인업에 김재경이 가세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극 중 김재경은 강요한(지성) 시범재판부 배석판사인 오진주 역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오진주는 일명 카메라가 사랑하는 판사로 화려한 비주얼과 수려한 입담 덕분에 미디어의 주목을 한 몸에 받는 인물이다. 특히 일련의 사건들로 대법원에 입성한 뒤,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기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등 야심가적인 면모까지 갖춘 색다른 캐릭터로 드라마에 쫄깃한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를 시작으로 ‘배드파파’,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비롯해 최근에는 영화 ‘간이역’의 주연을 맡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한 김재경은 장르를 불문한 다수의 작품에서 자신만의 존재감과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바 있다. 김재경이 ‘악마판사’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재경은 “멋진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분들과 함께 작업하게 돼 너무나 영광이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좋은 현장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매 순간 설렌다. 언제나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그 즐거움이 묻어나는 오진주를 연기하고 싶다”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내비쳤다.

한편 김재경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악마판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