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빅컬쳐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신인선이 건강전도사로 활약한다.

26일 낮 1시에 방송되는 EBS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기획 김한중/프로듀서 이한규)’에 신인선이 출연한다.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는 인생 전반전을 마친 중장년층과 함께 공감하며 소통하는 생기발랄 정보쇼다.

이날 신인선은 MC 신동진·이지연을 비롯해 배우 오미연, 신경과 전문의 장민욱, 방송인 하지영과 함께 치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신인선은 ‘사랑의 재개발’ 에어로빅 무대, 자신의 히트곡 ‘신선해’ 노래에 맞춘 각종 운동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타파할 예정이다.

신인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잠시 후 생방송 된다.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고 방송에 대한 관심을 독려했다. 또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 직접 녹음한 ‘EBS 치매예방캠페인’ 음원이 있다. 들어보시고 같이 캠페인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는 신곡 ‘아프지마세요’를 발매한 신인선은 각종 TV와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V조선 ‘엄마의 봄날’과 KBS2R ‘김혜영과 함께’에서는 고정으로 출연 중이며, 한화생명 자체 콘텐츠에서도 고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롯페스타 : 미스터트롯4인 & 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