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PENTAGON)이 태국 1위 주스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

16일 프리미엄 과채 주스 브랜드 ‘팁코(TIPCO)’ 측이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팁코 측은 “아티스트들도 사랑하는 브랜드인 팁코의 슬로건인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팁코의 다양한 주스에 펜타곤 각 맴버별 개성과 매력으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녹이면 예쁜 그림이 그려질 것으로 보여 펜타곤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는 펜타곤의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모습과 밝은 에너지가 주스계의 스타벅스라는 프리미엄 주스 팁코 브랜드를 표현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닮아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펜타곤은 SNS를 활용해 평소에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모습이 브랜드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공개될 팁코 광고 영상을 비롯해 앞으로 펜타곤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특히 펜타곤 멤버 중 신원이 여러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팁코를 마셔볼 것을 추천하거나 일상 속에서 팁코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자주 공개되며 화제가 된 바 있어, 펜타곤과 팁코가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최근 촬영을 마친 펜타곤의 팁코 광고 영상은 오는 19일부터 팁코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3월 미니 11집 ‘LOVE or TAK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O or NOT’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9일에는 ‘DO or NOT’ 글러벌 버전과 증국어 버전을 발매하고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