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될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는 영화 세트장을 연상케 하는 폐건물을 배경으로 빼곡히 컴백 일정이 담겼다.

오는 12일부터 공개되는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온라인 커버 아트워크,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안무 스포일러,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본편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의 공개 일정의 공개가 예고되며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특히 AB6IX의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지난 2019년 5월에 발표했던 데뷔 앨범 ‘B:COMPLETE’을 잇는 2부작 연작 앨범의 첫 번째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는다.

전작 ‘B:COMPLETE’이 AB6IX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완성한 앨범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그 연장선으로 완성을 넘어 완벽을 꿈꾸는 AB6IX의 새로운 꿈과 도약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AB6IX 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