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M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EXO(엑소) 세훈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다.

7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이하 ‘지금, 헤’) 측이 세훈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 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박효주, 윤나무, 주진모, 차화연, 남기애, 최홍일 등이 출연을 확정해 2021년 최고의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세훈은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회사 더원의 신입사원 ‘황치형’ 역을 맡았다. 더원 ‘황 대표’(주진모 분)의 늦둥이 아들이자,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최희서 분)의 동생인 황치형은 셈이 빠르고 분위기 파악에 능통하며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는 한마디로 영리한 캐릭터다.

2012년 EXO 멤버로 데뷔한 이후 한류 최정상 아이돌로서 글로벌한 사랑을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세훈은 2018년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의 주연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액션 연기를 소화해 남다른 존재감과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해적단 명궁 ‘한궁’ 역으로 본격 스크린 도전에 나서며 배우로서의 활약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훈은 평범한 신입사원이 아닌 황치형을 훈훈한 비주얼로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능청스럽게, 때로는 거침없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가 뜨겁다.

2021 하반기 가장 뜨거운 주목을 모으는 드라마 ‘지금, 헤’를 통해 필모그래피를 화려하게 채울 세훈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에 이어 EXO 세훈까지 출연을 확정한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