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이트진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SF9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맥주맛 음료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5일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최초 올프리(All Free)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모델로 로운을 발탁하고 TV 광고를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무알코올 음료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로운은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 후레쉬’에 이어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 0.00’까지 연이어 광고 모델로서 활약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광고 영상에서 로운은 홈 트레이닝 직후 ‘하이트제로0.00’을 마시며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임을 전달했다. 특히 ‘하이트제로0.00’은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이며 무칼로리에 무당류까지 차별화시킨 제품이다.

로운이 출연한 ‘하이트제로0.00’ TV 광고는 지난 1일부터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채널 등을 통해 송출되고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운은 광고를 포함해 가수, 배우로서 연일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를 성공적으로 마친 로운은 올해 방영 예정인 KBS2 드라마 ‘연모’에 캐스팅됐다. 로운은 공중로맨스 드라마 ‘연모’를 통해 배우 박은빈과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로운은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는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으로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