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쇼핑 CSR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적재, 권진아, 이진아가 새로운 힐링송 ‘빛나는 당신을 위해’을 발매했다.

롯데쇼핑 사회 공헌 활동으로 적재, 권진아, 이진아가 참여한 ‘빛나는 당신을 위해’가 지난 21일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빛나는 당신을 위해’는 모든 여성의 자존감,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롯데쇼핑의 사회 공헌 활동인 ‘리조이스’의 테마이자 주제곡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고민 끝에 탄생한 곡이라고.

음원 제작에는 이진아가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고, 감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의 큰 관심을 받는 적재와 목소리 톤부터 감성까지 독보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권진아가 보컬 호흡을 맞췄다.

앞서 ‘롯쇼LIVE’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이킹 영상과 함께 노래를 선공개 하며 마음을 녹이는 힐링송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롯데쇼핑은 2017년부터 리조이스 캠페인을 통해 여성 우울증 연구 프로그램, 점포 현장 상담 운영, 싱글맘 후원, 힐링 클래스 운영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해 왔다.

이번 ‘빛나는 당신을 위해’ 음원 발매 후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할 계획을 밝히며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한편 적재, 권진아, 이진아가 함께한 ‘빛나는 당신을 위해’의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