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무엑터스, NHEMG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서현과 이준영이 영화 ‘모럴센스’로 호흡을 맞춘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모럴센스’(가제)가 서현, 이준영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지난 22일 전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남다른 취향을 가진 남자와 우연히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여자의 색다른 로맨스를 그린다. ‘6년째 연애중’ ‘좋아해줘’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로맨스 대가 박현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더한다.

서현은 ‘모럴센스’를 통해 영화 첫 주연에 도전한다. 서현이 맡은 ‘정지우’는 우연히 직장동료의 비밀스러운 취향을 알게 된 후 그와 남다른 관계를 이어가며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이끄는 인물이다.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시간’, ‘안녕 드라큘라’ ‘사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성숙하고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서현이 겉보기에는 차갑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지닌 정지우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다른 취향을 지닌 ‘정지후’ 역은 라이징 스타 이준영이 맡는다. 이준영은 여직원들의 인기를 독차지한 완벽한 모습 뒤 은밀한 취향을 감춘 반전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방영 예정작 ‘이미테이션’ 등 장르를 넘나들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준영의 행보에 기대가 집중된다.

남에게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간직한 정지후와 우연히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정지우,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완성시킬 서현과 이준영의 색다른 케미스트리가 벌써부터 관객들을 설레게 만든다.

한편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남녀로 분한 서현과 이준영의 유쾌하고 발칙한 로맨스 영화 ‘모럴센스’(가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