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영화감독 장항준이 아내 김은희 작가의 통장을 직접 관리한다고 밝혔다.

19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기획 JTBC/제작 SM C&C STUDIO/연출 김지선)’/(이하 ‘신비한 레코드샵’)에 성공한 아내를 둔 팔자 좋은 남편으로 이른바 ‘처복지왕’ 3인방 장항준, 조정치, 김진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중 ‘싸인’ ‘시그널’ ‘킹덤’ 등을 집필한 유명 드라마 작가 김은희를 아내로 둔 장항준이 아내 통장을 관리하며 행복을 누리는 모습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MC 윤종신이 ‘처복지왕’ 3인방에게 “아내 수입이 본인의 몇 배인지?”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를 들은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이 어디 가서 이런 질문받을까 봐 너무 무섭다”며 뜨끔해 폭소를 자아냈다.

‘아내 수입이 물밀듯 밀려오는 느낌’이라는 장항준의 말에 윤종신은 “아내 성공 후 첫 목돈 생겼을 때 느낌”을 물었고, 장항준은 “어떻게 이 돈을 관리할 것인가 생각을 했다”며 “아내 통장을 내가 관리한다. 아내는 경제 개념에 무관심하다”고 말했다. 이에 윤종신은 “복이야”라며 부러움을 표했다.

장항준은 “전에는 그게 불행이라고 생각했다. 이렇게 큰 행운이 될 거라고는 생각 못 했다”며 어깨를 으쓱했다. 덧붙여 김진수가 “진짜 행복한 거는 장항준의 아내 김은희 작가는 일을 많이 해서 돈 쓸 시간이 없다. 그 돈을 다 장항준이 쓴다”고 증언하자, 장항준은 숨도 돌리지 않고 바로 “맞다”고 인정해 웃음을 주었다.

이 밖에도 장항준은 일밖에 모르는 아내 김은희 작가가 새벽 회외를 할 때, 같은 시간에 자신은 술자리를 가지면서 아내의 카드로 결제했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처복지왕’ 장항준의 행복한 결혼 이야기는 19일 밤 9시 ‘신비한 레코드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비한 레코드샵’은 윤종신, 장윤정, 슈퍼주니어 규현, 레드벨벳 웬디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음악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