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2’가 함께한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공개된다.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트롯 대잔치’ 특집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서는 타이틀곡은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강태관의 ‘그대여 변치마오’로 선정됐다.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돌리도’, ‘미스터트롯’ TOP6와 강태관의 ‘남행열차’, 장민호와 김다현, 김태연이 부른 ‘짝짝꿍짝’, 정동원, 양지은의 ‘엄마가 딸에게’가 실린다. 또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강태관 다섯 명의 트롯맨이 부른 ‘곤드레 만드레’, ‘청춘을 돌려다오’, ‘미스트롯2’ TOP6의 ‘천년바위’,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의 ‘사랑의 배터리’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을 이끈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 28인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흥과 끼를 폭발시키는 ‘트롯 대잔치’ 특집이 펼쳐졌다. 해당 방송은 전국 시청률 15.8%, 분당 최고 시청률은 17.3%(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미스&미스터 군단의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미스터트롯’ TOP6는 특별 협력사원 강태관과 함께 남진의 ‘그대여 변치마오’를 열창했다. ‘미스터트롯’ TOP6는 그동안 ‘사랑의 콜센타’에서 쌓은 오랜 내공을 바탕으로 베테랑다운 아우라를 뽐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한 ‘그대여 변치마오’는 트롯맨들의 독보적인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흥을 돋웠다.

이어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서지오의 ‘돌리도’를 선곡해 남다른 텐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스트롯’ TOP7은 완벽한 라이브와 함께 칼군무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방송은 흥과 감동을 모두 잡은 듀엣 무대가 화제가 됐다. 장민호는 김다현, 김태연과 함께 정동원의 ‘짝짝꿍짝’ 무대를 펼치며 나이를 초월한 ‘러블리 콜라보’를 펼쳤다. ‘미스터트롯’의 마스코트 정동원과 ‘미스트롯2’의 진(眞)으로 위풍당당한 위용을 뽐낸 양지은은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를 선곡해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해당 영상은 방송 직후부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며 네이버TV 조회수 10만 뷰를 돌파했다.

‘미스&미스터트롯’ 멤버들은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100선’으로 팀별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쳤으며 트로트뿐만 아니라 고음 폭발 곡부터 테크노 댄스곡까지 다양한 국민 애창곡을 선보였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오는 4월 2일 첫 방송 하는 ‘내 딸 하자’ 편성이 금요일로 확정돼 4개월 만에 다시 목요일 밤으로 자리를 옮긴다. 오는 4월 1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가 탄생시킨 TOP7이 특별한 사연을 보낸 아버지, 어머니들을 찾아가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신박한 노래 효도 쇼다. ‘미스트롯2’ TOP7과 함께 NC 붐, 장민호, 도경완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