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의 음원이 공개된다.

15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뽕숭아학당’ PART19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0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42회에서 트롯맨들이 부른 곡들이 담겼다. 먼저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임영웅의 ‘야인’을 비롯해 이찬원의 ‘사나이 눈물’, 장민호의 ‘폼나게 살거야’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성웅이 출연해 트롯맨들과 특별한 액션 연기 수업을 진행하며 누아르 영화의 정석 ‘영웅본색’을 패러디해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임영웅은 드라마 ‘야인시대’의 OST로 유명한 강성의 ‘야인’을 열창했으며. 임영웅은 트롯맨들의 방해 아닌 방해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무대를 본 박성웅은 “‘미스터트롯’ 방송을 볼 때 올라오는 감정을 느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해당 영상은 네이버TV 조회수 7만 5천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찬원은 조항조의 ‘사나이 눈물’로 구수한 창법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박성웅은 채점표도 내려놓은 채 이찬원의 노래에 집중한 데 이어 이찬원의 필살기인 긁기 창법을 듣자 함박웃음을 지어 진한 팬심을 자랑했다.

배일호의 ‘폼나게 살거야’를 선곡한 장민호는 전주부터 이날 배운 액션을 대방출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장민호의 여유로운 무대 매너에 박성웅은 “연륜이 보였다”며 예술 점수 만점을 주기도.

‘뽕숭아학당’ 4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0%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6%까지 치솟아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맨들의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생의 해답을 찾아가며 삶과 철학을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