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손예진이 봄의 여신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8일 패션 브랜드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BAU by Bride And You)가 10주년을 기념해 2021년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배우 손예진을 선정하고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겟 레디 위드 미(Get ready with me)’라는 광고 캠페인 주제에 맞게 ‘나의 특별한 날’을 위해 외출을 준비하는 설렘이 가득담겼다. 손예진은 극강의 우아함으로 시즌 컬렉션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독보적 아우라를 뽐내 스태프들의 박수와 탄성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봄 기운이 만연한 달콤한 파스텔 색채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선을 지닌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소재와 테일러링이 어우러진 셋업수트 등 다양하면서도 우아한 콘셉트의 컬렉션으로 구성된 이번 봄 시즌 화보는 오는 3월 둘째 주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손예진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협상’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작품, 인터뷰, 광고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러브콜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손예진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차기작 선정에 고심하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