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정가람이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가장 싱크로율이 높은 배우로 뽑혔다.

8일 오전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소현, 송강, 김진우 감독이 참석했다. 군 입대한 정가람은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는 알람이 울려야 사랑인 세상, 좋알람을 울릴 수 없는 여자와 그녀의 마음을 알고 싶은 두 남자의 순도 100% 직진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지난 2019년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 출시라는 신선한 소재와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대한민국 하이틴 로맨스의 새 장을 열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 2에서는 ‘나를 좋아할 사람’ ‘내가 좋아할 사람’을 알려주는 ‘좋알람 2.0’ 버전이 출시된 이야기가 진행된다.

정가람은 영상을 통해 “‘해영’이가 시즌 2에서는 조금 더 적극적으로 조조와 함께 헤쳐나가려 한다. 조조 앞에서 힘든 것을 내색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려 한다”고 전했다.

김진우 감독은 “정가람이 해영이 연기하면서 제일 매력적인 부분은 자기 감정을 내면으로 갈무리하고 주변 사람에게 신뢰의 상징처럼 보이는 면이다. 현장에서나 연기를 할 때 임하는 자세에서 배우 본인에게도 이미 있었다”고 칭찬했다.

싱크로율에 대해 송강은 “저도 되게 높다고 생각하는데, 가람이 형이 조금 더 높은 것 같다”고, 김소현은 “저도 그렇게 생각한다. 세 명 다 시즌 1, 2를 하다 보니 그 캐릭터 자체가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 세계 팬들을 또 한 번 심쿵하게 만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는 오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 국가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