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김소현과 송강, 김진우 감독이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연기 해보고 싶은 배역을 꼽았다.

8일 오전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소현, 송강, 김진우 감독이 참석했다. 군 입대한 정가람은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는 알람이 울려야 사랑인 세상, 좋알람을 울릴 수 없는 여자와 그녀의 마음을 알고 싶은 두 남자의 순도 100% 직진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지난 2019년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 출시라는 신선한 소재와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대한민국 하이틴 로맨스의 새 장을 열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 2에서는 ‘나를 좋아할 사람’ ‘내가 좋아할 사람’을 알려주는 ‘좋알람 2.0’ 버전이 출시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날 자신이 맡은 역 외에 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김소현은 “굴미보다는 선오를 해보고 싶다. 쉴 틈 없이 울리는 알람을 느껴보고 싶다. 그 인기를 누려보고 싶다. 너무 울리니까 핸드폰을 꺼 둔다”며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선오’ 역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송강은 “조조를 해보고 싶다.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며 극 중 해영과 선오의 사랑을 받는 ‘조조’ 역할을 탐냈다.

MC 박경림의 물음에 김진우 감독은 “배지클럽 촬영하고 소품으로 있던 배지를 집에 모셔뒀다. 인물보다는 멋있는 사람들의 어깨에 올라가는 배지가 되고 싶다”고 창의적인 답변을 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한편, 전 세계 팬들을 또 한 번 심쿵하게 만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는 오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 국가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