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인스트림, KBS, SM C&C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코미디언 이용진이 유재석, 이영지와 호흡을 맞춘다.

3일 KBS2 ‘컴백홈(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 측이 “이용진이 ‘컴백홈’에서 MC로 유재석-이영지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밝혔다.

유재석의 친정 복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는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영지와 함께 새로운 유라인에 합류하게 된 이용진은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믿보 예능인. 특유의 끼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상한가를 치고 있는 이용진이 자타공인 ‘예능의 신’ 유재석과 떠오르는 ‘예능 대세’ 이영지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감이 모인다.

이용진은 프로그램 콘셉트를 접하고 “스무 살 때부터 자취를 시작해 자취 경력만 17년인 프로자취러 출신”이라며 청춘들의 ‘공감 요정’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고. 또 유라인 입성이 너무 좋아서 조세호, 양세찬, 양세형, 이진호과 오늘도 만났지만, 아무에게도 이 소식을 알리지 않았다”면서 유라인 입성에 대한 깨알 같은 야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컴백홈’ 측은 “이용진이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3MC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용진이 노련하면서도 트렌디한 예능인인만큼, 유재석-이영지 사이에서 허리 역할을 제대로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용진-이영지 남매의 ‘하이텐션’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라고 밝힌 뒤 “신선하고 명랑한, 새로운 유라인이 탄생했다.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능계에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KBS2 유재석 新 예능 ‘컴백홈’은 오는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