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뮤직그라운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소야와 딘딘이 룰라의 ‘3!4!’를 리메이크했다.

오는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야와 딘딘이 가창한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연출 이현석/극본 유송이)’ 세 번째 OST ‘3!4!’가 발매된다.

소야와 딘딘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3!4!’는 1996년 발매돼 20년을 훌쩍 뛰어넘은 지금까지 여름 대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혼성 그룹 룰라를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하게 한 메가 히트곡 중 하나다.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측은 “소야와 딘딘이 뭉친 OST Part.3 ‘3!4!’의 티저를 지난 2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며 “맑고 색깔 있는 음색으로 사랑받아온 소야의 탄탄한 보컬과, 랩 메이킹부터 보컬까지 훌륭하게 소화한 딘딘의 조합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안녕? 나야!’의 하이라이트 장면들과 함께 소야의 매력적인 음색과 이제는 익히 알려진 딘딘의 노래 실력이 살짝 담겨져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여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신선한 소재와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등의 열연으로 호평받고 있는 ‘안녕? 나야!’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