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이 자작곡으로 컴백하며 또 한 번 자체제작돌 수식어를 증명한다.

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에 만화 프레임과 말풍선이 더해져 사랑스럽고도 통통 튀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DO or NOT’을 비롯해 ‘10초 전’, ‘1+1’, ‘Baby I Love You’, ‘That's Me’, ‘노래해’ 그리고 보너스 트랙으로 ‘소년감성 (후이 Solo)’까지 총 7곡의 리스트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DO or NOT’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를 탄생시킨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 그리고 작곡가 네이슨(NATHAN)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곡 제목에서 알 수 있듯 “하든지 말든지 난 상관 안 해”라는 쿨한 태도를 펜타곤만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화법으로 표현했다.

특히 마지막 트랙 ‘소년감성 (후이 Solo)’은 군 복무로 인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 리더 후이의 자작 솔로곡이다. 후이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펜타곤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자체제작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매 앨범마다 차근히 본인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온 펜타곤은 다채로운 총 7곡으로 가득 채운 새 앨범 통해 다시 한번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