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뮤직그라운드, 광합성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이민혁이 부른 드라마 ‘안녕? 나야!’ OST가 공개된다.

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민혁이 참여한 KBS2 수목 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연출 이현석/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의 두 번째 OST ‘오늘 밤’이 발매된다. ‘오늘 밤’은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늘 밤’은 사랑에 빠진 마음을 새벽과 밤이라는 단어로 표현하여 조심스럽고 어색하지만 성급하지 않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민혁은 때론 수줍게, 때론 애절하게 고백하는 섬세한 감정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다.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인 ‘취기를 빌려’의 원곡 보컬이며, 지난 12월 소속사 선배 정동환과 함께한 신곡 ‘재생’을 발표하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과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오늘 밤’은 시우민 ‘나의 유일한 너에게’를 비롯해 ‘7일만 로맨스2’, ‘쌍갑포차’ 등 다수의 OST에서 두각을 드러낸 작곡가 최수인과 엠넷 ‘프로듀스 48’의 ‘내꺼야(PIANO VER.)’, 세정 ‘꿈속에서 널’ 등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을 입증한 김성현,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어영수의 작품이다.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측은 “‘오늘 밤’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이민혁의 감성이 잘 어우러져 한겨울에도 가슴 따뜻한 설렘을 느끼게 해줄 곡”이라고 OST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KBS2 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여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등이 출연하는 ‘안녕? 나야!’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