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어도비코리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의 메인 댄서 유태양이 크리에이터로 활약한다.

어도비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4일 SF9 유태양 버전의 ‘굿 가이(Good Guy)’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유태양이 팬들을 위해 어도비코리아와 함께 기획한 콘텐츠로, 음악 선정에서부터 촬영 및 편집의 전 과정을 스스로 진행했다.

유태양은 ‘굿 가이(Good Guy)’ 스페셜 영상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담았다. 춤을 추면서 카메라 구도와 무빙 등 연출까지 동시에 맡은 것은 물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해 색보정(루메트리) 효과부터 자동 리프레임 등 다양한 기능을 배워보고 직접 편집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SF9에서 메인 댄서 유태양은 ‘Unlimited’ ‘Life is so beautiful’ 등 SF9 음악의 안무를 창작한 실력파 K팝 아이돌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퍼포먼스 창작에 능할 뿐 아니라 창작안무 및 커버 영상을 직접 제작해 업로드하는 가요계 크리에이터로도 손꼽히는 그가 다음에는 어떤 영상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된다.

한편,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은 오는 4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출연을 확정 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