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홍자가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활약한다.

17일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연출 박기호)’ OST Part.1 ‘되돌려줄거야’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자가 참여해 특유의 깊은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 홍자가 참여한 ‘되돌려줄거야’는 ‘너희들에게 되돌려줄 거야’라는 직설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극의 주인공 은조(이소연 역)가 어떠한 방식으로 복수를 하며 설움을 되돌려줄지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강렬하고 중독적인 멜로디 위 홍자만의 매력적인 ‘곰탕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진 곡으로, 타이틀 영상과 엔딩 장면에 삽입되며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쇄도했던 곡이다.

홍자는 완성도 있는 음악을 위해 여러번 재녹음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홍자가 새로운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발매되는 OST 곡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