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까스텔바작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박신혜가 골프웨어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16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가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과 함께 새로운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사진 속 박신혜는 컬러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밝고 건강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박신혜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환한 미소로 보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 사진=까스텔바작

‘까스텔바작’ 측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배우 박신혜는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하며,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보다 젊고 새로워진 ‘까스텔바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신혜와 함께 TV CF와 더불어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향후 ‘까스텔바작’은 2030 워너비 스타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박신혜와 함께 2021년 메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박신혜는 오는 17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에서 미래에서 온 전사 ‘강서해’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