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th, ㈜메리크리스마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선빈이 드레스에 하이힐을 신고 통쾌한 액션을 선보인다.

8일 오후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코믹 액션 영화 ‘미션 파서블(제공 kth/제작 ㈜노시스컴퍼니/ 배급 ㈜메리크리스마스/감독 김형주)’이 언론배급시사회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개최됐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분)’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 분)’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이선빈은 엘리트 수습 요원 ‘유다희’ 역으로 전작들과는 차원이 다른 코믹 액션으로 충무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기질을 마음껏 발휘하며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계획이다.

이선빈은 “그전에 했던 작품과 달리 드레스에 힐을 신고 액션을 했다.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점점 힐에 적응이 됐다. 테이프로 구두를 감지 않아도 될 정도가 됐다. 불편할 것 같았는데 적응을 하니까 괜찮았던 것 같다”며 “‘수한’이처럼 가까운 액션은 아니라 부상을 입지 않고 편하게 잘했다. 힐과 드레스로도 멋있는 합을 무술 감독님이 준비를 해주셔서 편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촬영을 했던 기억이 다다. 굉장히 기다려왔다. 바로 개봉이 된 것은 아니라 설레는 마음이 들었다. 전보다 더 해나갈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많이 된 작품인 것 같다”고 ‘미션 파서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선빈은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 “드라마틱하고 평범하지만은 않은 직업들을 많이 했던 것 같다. 다음에 어떤 캐릭터를 맡아보고 싶냐고 생각했을 때 지금 드는 생각은 사람 냄새가 더 나는 휴먼 드라마 같은 캐릭터가 궁금하다”고 밝혀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감을 남겼다.

한편 2021년 첫 코믹 액션으로 극장가에 활기찬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킬 영화 ‘미션 파서블’은 오는 17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