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김유경 기자] 가수 김양 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 OST를 부르며 신흥 OST 여신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양이 부른 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의 OST Part.4 ‘Fade Away’가 발매된다.

‘Fade Away’는 연인 사이에서 일어나는 감정의 변화를 세심하게 담은 노래로,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 대한 아름다운 기억이 흐려지는 이별의 모습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슬픈 선율의 멜로디와 감성적인 피아노 사운드가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호소력 짙은 김양의 목소리가 이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했다. 레드벨벳, 슈퍼주니어(규현) 등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가 Jay Lee와 유송연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녀시대 유리, 샤이니 온유 등에 이어 ‘이별유예, 일주일’ OST를 가창하게 된 김양은 앞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OST에도 참여하는 등 신흥 OST 여신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별유예, 일주일’ OST 제작사는 “그동안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낸 정통 트로트 가수 김양이 이번 OST에서 발라드 장르까지 완벽 소화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발산했다. 오랜 시간 쌓아온 독보적인 보이스와 소름 돋는 가창력이 ‘Fade Away’에 가득 담겨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김양이 부른 ‘이별유예, 일주일’ OST Part.4 ‘Fade Away’는 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이별유예, 일주일’은 사랑하는 남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일주일 안에 그와 이별을 해야만 하는 가슴 아픈 운명을 맞이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드라마다. ‘이별유예, 일주일’에는 유리, 현우, 윤지온, 한가림 등이 출연한다. ‘이별유예, 일주일’은 지난해 12월 CGV를 통해 극장에서 선공개됐으며, 5일 OTT 플랫폼 ‘왓챠’에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