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푸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선미가 눈빛, 표정, 포즈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4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푸마(PUMA)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제품을 돋보이게 만드는 센스 넘치는 포즈로 ‘화보 장인’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또 스니커즈와 함께 조거 팬츠를 매치하며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선미가 푸마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는 푸마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대체 불가한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보라빛 밤 (pporappippam)’을 통해 고혹미를 뽐냈고, 박진영과의 듀엣곡 ‘When We Disco’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선미는 최근 이달 말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