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엔쿠스(N.CUS)가 팬들을 위한 노래를 공개한다.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엔쿠스(환,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이프, 유안, 승용, 현민)의 신곡 ‘빛나는 별’가 발매된다.

‘빛나는 별’은 맑은 피아노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그루브한 기타 루프가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다. 여기에 엔쿠스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져 밝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이돌, OST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는 보컬 디렉터 출신 KinGMaker가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핫한 비트 메이커 Nickie와 싱어송라이터 이보람이 힘을 합쳐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특히 ‘빛나는 별’은 엔쿠스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의 의미를 담아낸 팬송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팬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빛나는 별’은 팬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엔쿠스의 각별한 팬사랑을 담은 노래로 멤버 성섭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앞서 엔쿠스는 지난 12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녹음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멤버들의 환한 미소가 담긴 스페셜 포토와 가사 선공개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27일 공개된 ‘빛나는 별’ 티저 영상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녹음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티저 영상 말미에는 멤버들이 화음을 쌓으며 부르는 ‘빛나는 별’ 한 소절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신곡 ‘빛나는 별’로 컴백 소식을 알린 엔쿠스는 오는 31일 오후 3시 비대면 콘서트 ‘2021 K-STAGE UNTACT CONCERT K-CON SPECIAL’에 출연할 계획이다. 이날 공연에는 엔쿠스를 비롯해 김해리, 피스트범프, 빈시트, 더스틴이 출연하며 유튜브 껌TV 채널과 뮤빗 앱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