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9일 오후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블랙 캐주얼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한 채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불을 지피는 안무, 꽃을 피워내는 손동작 등 곡의 가사를 고스란히 녹여낸 포인트 안무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선이 강조된 섬세한 동작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여자)아이들은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화(火花)’는 지니 뮤직, 벅스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8일 만에 4,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신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한겨울 컴백에 걸맞은 이미지 변신과 아름다운 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앞세워 가요계에 (여자)아이들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0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