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체리블렛이 달달한 매력을 가득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스윗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지난 12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체리블렛은 사랑스러움과 달콤함을 오가는 매력을 자랑했다. 앞서 11일 공개된 러브 버전에 이어 이번 스윗 버전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멤버들은 따뜻한 니트 소재로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표정을 담아냈다.

체리블렛의 미니 1집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왔다. 타이틀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은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 팝 장르다.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퍼포먼스로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체리블렛 미니 1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러브, 스윗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체리블렛이 어떤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