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8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푸른 설원을 배경으로 카메라와 강렬한 눈맞춤을 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차갑고도 뜨거운 곡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감각적인 영상에 ‘화(火花)’의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I burn’(아이 번)은 (여자)아이들의 ‘I’시리즈의 네 번째 앨범이다.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다채로운 총 여섯 트랙에 담아냈다.

지난해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함께 작업한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천재 프로듀서’ 소연이 작업한 곡으로 기대를 모으는 ‘화(火花)’는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동양적인 악기에 서늘한 감수성이 더해진 신곡 ‘화(火花)’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여자)아이들은 올겨울 가요계에 뜨거운 불을 지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