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기우 SNS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기우가 유기견을 입양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7일 이기우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기견 입양 사실을 공개했다.

이기우는 “이렇게 눈 오고 추워지기 전에 널 만나서 기분이 너무 좋아. 너의 엄마 아빠가 어딨는지도, 너의 생일도 모르지만 이제부턴 내가 너의 엄마 아빠 그리고 형이 되어줄 거니까 형만 믿고 우리 건강하게 행복하자”는 글과 함께 가방 안에 쏙 들어간 강아지를 소중하게 안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또 게시글 말미에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가족’, ‘유기견들에게 가족이 되어주세요’ 등의 해시태그를 더하는 등 유기견 입양을 독려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팬들도 추운 날씨에 마음을 훈훈하게 녹이며 선한 영향력을 뽐내는 그의 소식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이기우의 행보를 지지했다. 이기우는 큰 키에 넓은 어깨, 꾸준한 자기 관리와 함께 빛나는 황금 비율의 몸매,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멋짐까지 뽐내며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기우는 작년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에 선한 인상과 친절한 행동이 몸에 밴 호감형 인물에서 순식간에 빌런으로 변모하는 최일권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최근에는 자급자족 힐링예능프로그램 ‘땅만 빌리지’에 출연, 캠핑 마스터 수준의 지식과 장비 그리고 훤칠한 피지컬에 더해진 센스 있는 캠핑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땅만 빌리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