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일벌스, 건강곶간과 마일리지 연동 교환 서비스 제공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건강식품 쇼핑몰 건강곶간과 마일리지 연동을 통한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중인 마일벌스는 이번 교환 기능 서비스로 건강곶간의 마일리지(포인트)를 MVP(MileVerse-Ponit)로 교환하여 마일벌스 앱으로 오프라인 매장 결제, 기프티콘 구매등 교환한 MVP를 현금처럼 결제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건강곶간은 홍삼과 관절건강기능 식품 호관원으로 유명한 동진제약에서 공식 판매 인증을 받아 운영하는 건강식품 쇼핑몰로 홍삼, 인삼 등 다양한 건강식품과 뷰티 제품등을 판매하고 있다.

정진형 마일벌스 대표는 “올해는 마일벌스가 마일리지 교환 결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양한 가맹점을 확보하는 한 해가 될 것이며, 기존에 쌓이기만 하고 사용은 힘들던 마일리지 시장에 대한 관점을 마일벌스를 통해 편리하고 실용적인 마일리지 시장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 및 가맹점과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일 마일벌스 앱에 MVP와 MVC(MileVerse-Coin)의 교환 기능이 추가됐다. MVP와 MVC 교환 기능은 마일벌스에서 제공하는 핵심 기능 중 하나로 기업의 마일리지를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MVP와 코인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MVC 토큰의 교환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